본문 바로가기
일상스토리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이용하는 불륜들의 기본적인 생각 , 다정다감한 남편 나한테만 그러는걸까

by La Vida verdee 2022. 12. 7.
728x90

 

 

 

 

 

요즘 어느 방송사든 유튜브 방송이든 불륜의 최고 성지는 카카오 오픈 채팅방이라고들 하더라..

나는 미혼이지만 그걸 느끼는 사람중에 한명인거 같다. 코로나로 약 2~3년간 집에서만 생활하다보니 이제야 사람들과 소통을 하고 싶어서 들어가게 된 카카오 오픈 채팅방 그곳에서 겪은 나의 생각과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카카오 오픈채팅방을 이용하는 불륜들의 기본적인 생각


물론 카카오 오픈채팅방 중에도 정상적인 친목을 위한 방들이 있기는 있다만, 이곳이 익명성이 있다 보니 나의 존재를 제대로 밝히지 않고 대화도 가능하며, 제대로 나를 알리지 않고 만나서 밥도 먹고 술도 먹을 수 있는 곳이라 더 그런 거 같다.

가끔 그곳의 사람들 중에는 일반적인 채팅으로만 존재감을 들어내는 사람도 있고 정말 친목을 위해 만남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의 이야기는 내가 겪은 불륜을 저지르는 남자들의 기본적인 생각을 공유하고 싶다.

 

 

 

1. 불륜은 어떻게?


대부분 카카오 오픈채팅방에 방제를 보면 기미돌이라는 문구가 있을것이다.

이것은 기혼 미혼 돌싱이라는 말인데 거의 기미돌이라는 방제가 있는 방에서 문제가 좀 일어나는 것이 불륜일 것이다.

가끔 미혼방인데도 기혼이 들어와서 미혼 인척 하고 하는 그런 사람도 있어서 알고 보면 불륜일 경우도 있긴 하더라..

 

특히 기돌(기혼, 돌싱)인 방인 경우에는 요즘 잘 나가는 나는 솔로 돌싱 편 (10기) 때처럼 다들 자유분방하다.

기본적으로 채팅방에서도 자기 자기 거리고 기혼이면서 애인을 만들고 섹드립도 잘들 하고 다닌다.

야한 짤들은 뭐 재미로 열심히들 올리고 누가 더 야한 농담을 잘하는 배틀을 뜰 수준이기도 하다.

이러다 보니 서로가 이런 문화에 익숙해져서 일까? 여자들도 스스럼없이 행동을 한다. 아니 여자들이 짤이든 드립이든 상상 이상으로 더 많이 하기도 한다. 그러다 보니 항상 반복적인 삶을 살다가 심심해서 별생각 없이 기혼이라 기혼 방에 들어온 남자들도 저러한 것을 보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반응이 오기 마련이다. (불륜의 반응이라고 봐야 할 거 같다)

 

특히 남자들이 생각하는 잠자리는 사실 이쁜 여자들과 돈 주고 만나서 즐기는 거 보다는 공짜로 덜 괜찮은 사람들과 즐기는 것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이러한 곳은 아주 아주 적합한 곳이 된다.

 

 

 

카카오 오픈채팅방 분리 설정한 상태

 

▲ 위에 사진처럼 카카오 오픈 채팅방 분리한 상태에서는 나의 기본적인 채팅방이랑 오픈 채팅방을 분리해서 볼 수 있다.

그래서 애인 있는 남자든 여자든 가족이 있는 불륜하는 사람들이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2. 불륜에 대한 남자들의 생각


아... 정말 이건 나도 어이가 없었던 게 너무 많았다. 내가 아는 지인 중에 한 명은 불륜에 대한 생각이 아주 신선했다.

그 친구는 자신의 부인에게 엄청 다정다감하며 집안일도 잘하는 전형적인 로망의 남편감이다.

그러나 이 친구가 그러한 삶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은 불륜이라고 말한다. 이렇게 말할 정도로 그냥 막 당당하다..

연애하는 기간에도 수시로 바람은 기본이었으며 약 5년 연애기간 중 바람피운 사람의 수는 10명이 넘는다고 한다.

대신 여자 친구(지금은 부인)한테는 여자 친구의 친구들이 보기에도 부러울 정도로 잘해주었다고 한다.

잘해준 이유에 대해 물어보니 의심을 받을만한 행동도 덜면서 약간의 양심에 찔려서 하는 행동이라고 한다.

 

그리고 다른 나의 지인 한 명은 그냥 섹파의 느낌으로 생각하기 때문에 불륜이 아니라고 말을 하기도 한다. 개자식ㅋㅋ

즉 불륜을 저지르는 사람들의 뇌구조에는 불륜이라는 단어가 정말 남다른 거 같기도 하다...

 

 

 

 

3. 다정다감한 남편 오히려 더 의심해봐라


위에 나의 지인 이야기도 그렇고 최근에 연애 프로그램들을 보면서 느낀 생각들이 오히려 남자 친구나 남편이 다정다감한 사람일 경우에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더 올라간다는 것이다. 그러한 사람은 그러한 행동이 성향이기 때문에 여자 친구나 부인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한테도 잘해 줄 가능성이 아주 크다는 것이다. 그리고 말발이 좋고 재미있는 남자일수록 여자가 붙는 건 기본적인 것이며 심지어 여자들은 기혼인 것을 알고 다가가며 간통죄도 없겠다 싶어서 아무런 생각 없이 행동하는 것이 있다. 그리고 이러한 여자들의 성향을 보면 원래 품절남을 내가 가지게 되는 맛도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미혼이고, 애인마저 없는 사람일 경우에는 누구든 데리고 가지 않는 불쌍한... 매력 없는 남자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어서 그렇게 행동을 하게 된다는 것이다. 뭐 나중에 가정 있는 남자 꼬셔서 상간녀 소송받고 골칫거리 만드는 여자들도 많이 본거 같다. 대부분 남자들은 가정을 깰 생각이 없다 왜 나면 이렇게 살아가는 것도 편하기 때문에 부인은 부인, 내 애인은 애인..

하지만 내 애인이 상간녀 소송을 받았으니.. 부인한테 저 여자가 나를 먼저 꼬셨다는 말과 증거들 (거의 자기 위주로 짜집기한 카카오톡 내용들을 캡처했을 경우가 많음)을 보여주면서 아니라고 발뺌할 것이다. 그리곤 또 다른 애인을 만들겠지만..

 

 

3. 불륜의 대상


남자들은 불륜을 편하게 하기를 원한다. 연애처럼 머리 아파가면서 애인을 신경 써줘야 한다는 것 자체를 싫어한다.

왜냐하면 부인만으로도 벅차기 때문이다.

그래서 불륜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는 서로 기혼이 가장 편하고, 그다음은 남자 친구 있는 여자이다.

자신에게 올인하지 않을 여자인 대상을 찾기 때문이다.

 

서로 가정이 있는 사람들끼리 만났을 경우에는 서로 직장생활을 끝내고 가정으로 돌아왔을 때 서로가 서로에게 카톡을 하거나 간섭하는 일이 없기 때문이다. 그리고 가정이 있는 사람은 그 불륜을 원하는 남자 자기 자신만의 자기 합리화의 대상이기도 하다. (양심에 덜 찔린다는 것이다)

 

하지만 기혼 중에서도 마음에 드는 여자가 없을 경우에는 애인이 있는 여자를 찾게 된다.

이런 경우는 기미 돌방에 가거나 해야 미혼이며,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를 만나게 된다. 남자친구가 있는 여자가 왜 카카오 오픈채팅방에 있나 싶겠지만 그들은 그 곳에서 만났을 경우가 크다는 것이다. 그래서 남친이 있어도 거기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뭐 아닌 경우도 있기도 하지만 말이다 :)  그러다 보니 더 쉽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4. 불륜을 저지르는 방법


그러한 목적을 가진 남자가 기미돌방에 입장하여 벙(급만남)이 있다면 투표 참석을 하여 만남을 가지게 된다.

(가정이 있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부인에게는 친구들 만난다고 하거나, 동호회 사람들 만난다고 하면서 나올 가능성이 크다

어차피 거기 벙 자리에는 남녀가 다 같이 있기 때문에 의심의 여지가 없을 테니까....)

 

그때 그 자리에서 기혼이거나, 애인이 있는 여자 중에서 자신의 스타일인 여자가 있거나 아니면 섹파 정도 괜찮겠다고 생각이 드는 여자가 있으면 그 자리에서 모든 사람들의 번호를 딸 것이다. 그리고 자기는 그 자리에 있는 사람들한테 먼저 집에 가겠다고 하면서 그 여자한테만 연락을 하는 것이다. 그럼 여자도 왜 나한테 연락이 왔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술도 먹었겠다 내심 나한테만 연락한 거 같아서 기분 좋고 따로 한잔하자는 말까지 하니까 둘이서 이야기하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으로 만남을 가지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여자는 처음에 마음이 없어도 술이 들어가면 쉽게 생각할 수 있다. 대신 여자도 그 남자가 괜찮다고 생각을 했을 경우이겠지만......

아 그리고 이들은 처음 단추를 잘 껴야 하기 때문에 하룻밤으로 끝낼 사이로 만나지 않는다.

 

그 첫 만남 모임에서 불륜을 바로 하는 건 또 아니다. 계속되는 벙 참석으로 사람들과 만남을 이어가면서 급속도로 친해지는 여자들이 있을 것이다. 하지만 그중에 자기가 찜한 여자, 아니면 자기한테 관심이 있다고 느끼면서 괜찮은 여자에게만 따로 연락을 하면서 수준 낮은 섹드립도 치고 만나서 스킨십도 간간히 하면서 잠자리를 위한 껀덕지를 만들어 만남을 가질 생각을 하기도 한다. 그러면 이제 아무런 의심 없는 친구 겸 잠자리 대상이 되는 것이다. (걸리지만 않으면..)

 

 

 

 

 

번외) 어이없게 남친이 기혼 인척 하고 바람피우는 심리


번외 편으로 어이없게 애인 있는 남자가 기혼 인척 하면서 기혼 방에 가서 노는 남자들도 있다.

일반적인 미혼인 사람들은 그냥 애인 만들기에 급급해서 바람보다는 애인을 만들기 위해 그러한 모임을 가지는 경우가 크다. 그러나 애인이 있는데 바람을 피우고 싶은 남자들은 기혼 인척 하고 기혼 방에 가는 사람이 있는 것이다.

(대신 기혼인지 인증하는 그러한 방도 있기 때문에 인증하라고 하면 그 방을 나오면 그만인 것이다.)

 

왜 기혼 방에서 바람을 피우고 싶어 할까?

이유는 앞서 말한 거처럼 미혼 방은 서로 애인 찾기 바쁘지만 바람피우기에 좋은 곳은 기혼 방인 것이다.

그리고 거기 성적 수위도 미혼에 비해서는 높기 때문에 더 자연스럽게 섹파를 쉽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그래서 기혼 인척 하면서 까지 바람을 피우고 싶은 심리인 것이다.

거기다가 여러 애인을 두면 피곤하니까 덜 피곤한 상대를 만드는 것이 바람피우기에도 최적의 조건이기 때문인 것.

 

저의 글을 보면서 혹시나 나의 남편 , 남자 친구가 카카오 오픈 채팅을 하는데 오히려 더 잘해주고 의심스러운 행동을 하게 된다면 한 번쯤 저의 글을 핑계로 한번 떠보는 건 어떤가 싶네요~

 

댓글